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듀랑고 공략 사유지 만들기 및 관리

by 커피향처럼 2018. 2. 11.
이번 포스팅은 듀랑고 야생의 땅 사유지 공략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할께요. 튜터리얼을  끝내면 기구를 타고 섬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원하는 위치에 내려서  사유지 선언을 하게 되면 그곳은 내 땅이 되고 사유지에 만든 것들은 다른 사람이 못 건들게 됩니다.

1. 사유지는 물가 근처에 만들어 주세요.

이렇게 물가를 끼고 만들어 주게 되면 물이 있어서 깨끗이 씻기도 되고 물고기도 쉽게 수급 가능하고 농사, 삶은 음식 등에 필요한 물도 쉽게 구할 수 있게 됩니다.
이때 주의 할 점은 바닷가가 아닌 호수, 민물  근처에 사유지를 만들어 주세요. 바닷물은 마실수가 없고 농사에도 사용 할 수가 없답니다.
그리고  물가에 물고기가 없더라도  통발을 설치해서 물고기를잡을 수도 있습니다.
산 같은 이동 불가 지역은 피해야 한답니다. 쓸모 없는 땅이 되어 건물도 못 짓고 자리만 차지하게 됩니다.

2. 친구와 사유지 공유하기

메뉴에서 사유지를  터치하고 사유지 머뉴에서 귄한조정을 누릅니다.

친구, 외부인에게 내 사유지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파괴' 권한은 빼야겠죠?

3. 사유지를 확장하자.
36렙이 되면 도시섬으로 이사 갈 꺼라 확장하는 돈이 아까워 할 수도 있을텐데요. 이사할 땐 이사하더라도 확장 가능할땐 최대로 확장해서 사용해도 된답니다.
3칸을 티스톤을 지불하고 확장했다면 다른곳으로 이사 하더라도 3칸까지는 무료로  확장이 된답니다. 5칸까지 티스톤을 지불하고 확장했다면 이사가면 5칸까지는 무료로 확장 할 수 있어요.

4. 사유지 기간 연장 및 사유지 유지
사유지  메뉴에 보면  사유지 기간 연장이라는게 있습니다. 사유지  기간 연장을 하지 않으면 사유지에 대한 권한이 사라집니다. 사유지 기간 연장을 해서 돈을 지불하면 예치금을 지불하는 것이고 매일  이미 지급한 예치금에서 일일 유지비가 매일 나가게 됩니다.
사유지 칸수가 늘어 날수록 일일 지급 티스톤이 늘어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