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듀랑고 공략 팁입니다.

by 커피향처럼 2018. 3. 3.
1. 휴식 할때는 듀랑고 종료하세요.
 피로도 모자를 땐 전 그냥 모닥불이나 천막에 휴식 해놓고 듀랑고를 종료 한답니다. 누군가 적어 놓은 팁을 보니 1.5배 빠르게 회복 한다고 합니다. 게임중에 휴식중이면 피로도 말고 에너지(파란색)가 차는 걸 보지 못했는데 종료하고 다시 접속해보면 에너지도 100%  다 차 있는걸 보니  휴식은 게임 종료가 좋은거 같습니다.

2. 죽음 부활 아이템 드랍 보호
죽은 후에 구조로 부활이 아닌 캠프 부활이나 워프홀 부활을 하게 되면 가방의 템을 분실하게 됩니다. 이제 부활을 두려워 마세요. 장착한 아이템과 길들인 동물에넣은 아이템은 드랍되지 않는답니다. 중요한 아이템은 동물 가방에 넣어 두세요.

3. 재료는 아이템 가공 횟수를 확인하세요.
재료는 가공횟수라는게 있어서 가공횟수가 0이면 가공을 할 수 없답니다. 재료 가공을 해안해서 필요한 재료를 급하게 경매장에서 사야하는데 아무렇게나 구매했다가 가공이 안되는 불상사 발생. 가공 횟수는  확인하면서 구매하세요.

4. 펫 먹이는 먹이는 즉시 동물의 허기가 찹니다. 음식을 몇 개 선택해서 주고 기다리지 말고 바로 움직이면 됩니다. 점진적  차는게 아니라는거.

5. 농사 지을때 농경지와 화단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농경지나 화단이나 같은 나무와 작물을 키우고 재배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차이점은?
농경지는 바다 근처에서 하면 작물 재배 실패 확률이 높아지고 화단은 바다 근처에서 사용 가능. 그리고 화단이 모양이 더 이쁘긴 합니다. 농경지는 농사 스킬, 화단은 건축 스킬입니다.
여기까진 화단이 더 좋아보입니다.
농경지의 가장 큰 장점은 비료 비축이랍니다. 화단은 비료 비축이 10이지만  확인은 안해봤지만 비료 비축이 수백까지 된답니다. 비축을 하면 다음 농사 때 비축한 비료를 사용하여 비료를 안 줘도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