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대항해의길!

대항해의 길 직업 캐릭터 추천

by 커피향처럼 2017. 10. 20.
대항해의 길은  대항해시대와 달리(대항해시대 온라인은 게임중에 전직을 통해 직업 변경) 직업은 캐릭터이고 게임중에  직업을 변경  할 수 없기에  시작 시  많은 고민을 하게 합니다. 캐릭터의 스킬은 전투를 위한  스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외형의 직업을 선택해서 해도 무난 할 듯 하지만 그래도 선택 장애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  직업에 대해 간략히 적어볼께요
직업은 포수, 현상금사냥꾼, 근위장교, 주술사 이렇게 4가지입니다.

포수는 포술(배에서 대포 쏘기)에 특화된 직업입니다. 위에 그림에서 포술  스텟이 가장 높은걸 알수 있습니다.
이 직업의 역할은 딜러입니다.

현상금사냥꾼은  직업명으로만 보면 강력한  딜러 일 듯 하지만 전투 다른 직업어 비해 어중간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파티원 일정 범위에  있는 파티원 모두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힐러의 역할 한답니다.

근위대장은  탱커의 역할을합니다. 높은 방어력에  검술 스텟이  높아 근접으로  배끼리 부딪혀서 데미지를 많이 주고  적의 배를 끌어 당기는  스킬을 가지고 있답니다. 또한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스킬이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자힐이라고 합니다.  적의 어그로를 끌어  적이 나만을 공격하는 스킬이 있으면 완벽한  탱커겠지만 어그로를  끄는 스킬이 없어서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주술사입니다. 역할은  포수와 같은 딜러입니다. 
지력이 높은데  이 지력이 어떤것에 영향을 주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스킬의 효과를 높여주는 스텟일까요?
아무튼  딜러로서 조작이 포수보다 좋습니다. 포수와 주술사 중에 선탁한다면 저는 주술사를 선택하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