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만들기/Java

자바는 무엇이며 왜 필요합니까?

by 커피향처럼 2018. 10. 12.

Java 기술은 무엇이며 왜 필요합니까?

Java는 1995년 Sun Microsystems에서 처음 발표 한 프로그래밍 언어이자 컴퓨팅 플랫폼입니다. 
Java를 설치하지 않으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과 웹 사이트가 많이 있으며 매일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과 웹 사이트가 만들어집니다. 
Java는 빠르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고 노트북에서 데이터 센터, 게임 콘솔, 과학용 슈퍼 컴퓨터, 휴대폰, 인터넷에 이르기까지 자바는 많은 곳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바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자바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고 다음의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두 할 수 있습니다.

http://www.java.com 


최신 Java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최신 자바 버전에는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자바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 안정성 및 보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무료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Java 응용 프로그램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계속 실행됩니다.


Java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Java Runtime Environment (JRE)는 Java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때 얻을 수있는 것입니다. JRE는 JVM (Java Virtual Machine), Java 플랫폼 핵심 클래스 및 지원 Java 플랫폼 라이브러리로 구성됩니다. JRE는 Java 소프트웨어의 런타임 부분으로, 웹 브라우저에서 실행해야합니다.


Java Plug-in 소프트웨어 란 무엇입니까?

Java Plug-in 소프트웨어는 Java Runtime Environment (JRE)의 구성 요소입니다. JRE를 사용하면 Java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된 애플릿을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Java Plug-in 소프트웨어는 독립 실행 형 프로그램이 아니므로 별도로 설치할 수 없습니다.

자바 버츄얼 머신(Java Virtual Machine) 및 JVM은 무엇입니까?

자바 가상 머신은 웹 상호 작용과 관련된 자바 소프트웨어의 한 측면 일뿐입니다. Java Virtual Machine은 Java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 내장되어 Java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데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