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모여봐요 동물의 숲 할로윈 이벤트 업데이트 예정

by 커피향처럼 2020. 9. 25.

할로윈 이벤트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 뉴스가 있습니다.
닌텐도의 캐나다 홈페이지에 다른 게임의 업데이트 뉴스와 함께 모동숲 업데이트에 대한 뉴스가 언급되었습니다.
7월 해산물 수집과 수영 업데이트, 8월에 불꽃놀이 축제 업데이트, 꿈섬 등의 업데이트를 꾸준히 하고 있는 닌텐도에서 이번에는 할로윈 이벤트 업데이트를 언급했습니다.

모동숲 할로윈 업데이트 패치 예정

9월 21일에 캐나다의 닌텐도 웹 사이트에서 게재된 여러가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에 대한 무료 업데이트 발표 뉴스에서 모동숲 업데이트에 대한 간략한 글을 발견했습니다.

이 뉴스에서 닌텐도는 "게임에서 가을 시즌을 축하 할 때입니다. 곧 무료 업데이트가 추가 될 예정입니다. 계절별 게임 안의 이벤트와 활동에서 으스스한 속임수와 간식에 대비하세요!"라고 했습니다.
10월 31일 토요일 할로윈 데이에 우리는 모동숲에서도 같이 즐길 수 있을까요?

이미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티저가 공개되었기 때문에 예상되는 업데이트였지만 공식적으로 업데이트를 공지함으로 곧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듯 합니다.
아마도 10월 1일부터 '펌킹'이라는 특별한 주민이 등장할 것이고 사탕으로 모으라고 할 듯 합니다. 그리고 할로윈 데이 당일에는 펌킹과 참참참, 가위바위보, 제스처 게임 등의 미니 게임을 할 수 있을듯 하네요.
아니면 간식이라고 했으니 사탕 이외에 재미난 음식들을 만나 볼 수 있을까요?

으스스한 속임수와 간식에 대비하라고 했으니 할로윈 이벤트에 여러 개의 새로운 이벤트가 포함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마도 추수 감사절 이벤트도 같이 업데이트 될까요?

튀동숲의 마스터 주민이 할로윈 업데이트와 함께 돌아올까요?
다른 해외 뉴스를 살펴보면 마스터는 박물관에 카페를 차리고 음료수를 팔꺼라 합니다. 9월에는 호박 관련 음료수가 많을꺼라 합니다.

아래는 캐나다 닌텐도 사이트를 캡쳐한 뉴스 이미지입니다.

닌텐도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할로윈 이벤트 업데이트 언급

닌텐도에서 가을 할로윈 이벤트 업데이트 유튜브를 공개하였습니다.

2020/09/26 - [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 [모동숲]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을 업데이트로 펑킹과 함께하는 할로윈 이벤트, 호박 재배 및 제작 등을 즐겨요.

 

[모동숲]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을 업데이트로 펑킹과 함께하는 할로윈 이벤트, 호박 재배 및 제��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지난번 캐나다의 공식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모동숲 할로윈 이벤트 업데이트 뉴스를 전해드렸습니다. 한국 닌텐도에서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10월 31일

mystarligh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