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을 업데이트로 펑킹과 함께하는 할로윈 이벤트, 호박 재배 및 제작 등을 즐겨요.

by 커피향처럼 2020. 9. 26.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지난번 캐나다의 공식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모동숲 할로윈 이벤트 업데이트 뉴스를 전해드렸습니다.
한국 닌텐도에서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10월 31일 할로윈 이벤트 유튜브 동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일자는 9월 30일입니다.
가을의 즐길거리와 함께 10월 한달동안 할로윈 이벤트를 즐겨보도록 해요.

이전부터 곧 업데이트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었던 농작물 재배가 이번 업데이트에 함께 포함됩니다. 다양한 농작물을 재배하는 것은 아니지만 호박 재배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닌텐도에서 모동 숲을 업데이트하면서 다양한 농작물이 추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핼러윈 이벤트와 가을 업데이트로 흥미로운 새로운 경험을 모동숲에서 하기 위해 더 이상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주 모든 새로운 기능을 경험하기 위해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주 9 월 30일에 이 모든 것이 새롭게 업데이트 됩니다. 

모동숲 할로윈 이벤트

10월 한 달 동안 마을 주민들에게 으스스한 공포를 선사하고 표현하는 새로운 액션을 배울 수 있습니다! 

펌킹과 사탕, 그리고 새로운 할로윈 이벤트

가을 업데이트에서 가장 훌륭한 업데이트는 기대하고 있던 할로윈 이벤트.
10월 1일(예상 일자)부터 펌킹에게 주기 위한 사탕을 구할 수 있습니다.
사탕은 콩돌이와 밤톨이의 너굴 상점의 캐비닛에서 매일매일 사탕을 살 수 있게 됩니다.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일 사탕을 구입하세요.
할로윈 이벤트의 사탕은 10월 31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우리는 펌킹과 마을 주민에게 사탕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너굴 상점에서 사탕 구입

할로윈 이벤트의 사탕만 있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새로운 새로운 할로윈을 위한 의상을 에이블 시스터즈 옷 가게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크 마일즈에 새로운 바디 페이트와 눈 모양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호박을 재배하고 수확하고 호박으로 새로운 DIY 아이템 및 가구 제작

몇 달 전부터 모동숲의 데이터 마이닝에서 발견되어 소문이 났던  채소를 재배하는 농사가 생겼습니다. 아직 호박 씨앗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이번 업데이트가 지나가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재배 가능한 다양한 채소가 더 추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모동숲 호박 재배

우리의 섬에 호박 씨앗을 뿌리고 자주 물을 뿌려 호박을 재배하여 DIY 레시피로 새로운 아이템을 제작하여 봅시다.
호박을 재배하기 위해 너무 서두르지 않아도 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호박 농사는 1년 내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호박 DIY 레시피 가구

링 피트의 링콘 아이템을 선물로 받아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가을 업데이트가 되면 닌텐도에서 링피트 어드벤처의 특수 컨트롤러 링콘 가구 아이템을 선물합니다. 우편함에서 새로운 링콘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것입니다.

링피트의 링콘

 

에이블 시스터즈 상점에서 새로운 할로윈 드레스와 의상을 구매할 수 있어요.

에이블 시스터즈 옷가게에서 할로윈을 위한 새로운 드레스와 의상을 살수 있답니다.

에이블 시스터즈 상점의 할로윈 의상

그리고 새로운 할로윈 분장을 할 수도 있답니다.

모동숲 할로윈 분장



너굴포털 스마트폰 앱 업데이트

모동숲을 위한 스마트폰 앱 너굴 포탈에서 이제 리액션을 닌텐도 스위치로 전송 할 수 있습니다.
혹시 너굴 포탈 사용해 보셨나요? 아직 설치하지 않았다면 설치 후에 닌텐도 스위치와 연동해 보세요.
스마트폰으로 모동숲 채팅을 할 수 있답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채팅을 입력하려면 정말 힘들지 않았나요?
이번 업데이트로 이제 스마트폰에서 리액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10월 초에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용 앱이 업데이트됩니다.

너굴포털 리액션

11 월 하순의 다음 업데이트는?

닌텐도에서는 11월 하순의 다음 업데이트를 기대하라고 예고했습니다.
12월에는 어떤 날이 있죠? 
그렇습니다. 바로 크리스마스가 있습니다.
11월 말에 12월의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 업데이트를 할듯합니다.
그리고 예전 동물의 숲의 특별한 주민인 프랭클린과 징글을 우리 모두 만나볼 수 있을 듯합니다.
할로윈 가을 이벤트를 즐겨주세요. 그리고 12월에는 크리스마스와 추수감사절 겨울 이벤트 업데이트를 기다려요. 
다음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에 칠면조 요리와 빵도 구울수 있도록 해주세요.
닌텐도 일해라!

11월 하순 모동숲 업데이트, 프랭클린과 징글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가을 할로윈 이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