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우리 귀여운 여울이의 안내 방송 모음이예요.

by 커피향처럼 2020. 8. 27.

너굴이의 안내소를 마을 회관으로 증축하고 나면
그 동안 너굴이 안내 방송하던걸 우리 귀여운 여울이가 안내 방송을 하게 된답니다.
매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키면 항상 반겨주는 여울이!

우리 귀여운 여울이의 안내 방송 멘트를 모아봤어요.

안내소에 온 첫 날 인사

안녕하세요! 여울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이 짐승의섬(섬이름)의
안내소 직원으로 들어오게 됐어요!
아직 부족한 부분도 많지만
최선을 다해서 섬 주민 여려분을
도울 테니까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달인 탄생

오늘은 특별한 알림은 없지만...
복숭아로 10층 탑 쌓기에 성공했답니다~!
...앗!
저도 모르게 개인적인 이야기를
늘어놓았네요...!

 

요일별 안내방송

[월요일]
오늘은 특별한 알림이 없습니다
이번 한 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그럼 이만 물러갈게요~!

[화요일]
오늘은 특별한 알림이 없습니다.
아직은 화요일이니까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건강에 유의하며 지내주세요!
그럼 이만 물러갈께요~!

[수요일]
오늘은 특별한 알림이 없습니다!
이제 한 주의 절반이 지났을 뿐이니까
주 후반도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부디 무리하지 마세요!

[목요일]
오늘은 특별한 알림은 없습니다!
그나저나 매주 목요일만 되면
주말이 코압이라는 생각에
기분이 들뜨곤 해요!
주말을 신나게 보낼 수 있도록
조금만 더 파이팅하세요!

[금요일]
오늘은 특별한 알림이 없습니다.
그나저나 이번 주도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듯하네요!
여러분 모두 한 주 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토요일]
오늘은 특별한 알림이 없습니다!
여러분! 주말도 짐승의섬(섬이름)에서
신나게 보내주세요!

 

여울이의 취미 생활

오늘은 특별한 알림은 없지만...
앗! 어제 방송된 대담 프로그램,
혹시 보신 분이 계신가요?
매주 대단한 게스트가 나오는데
어제는 좋아하는 연기자가 출연해서
정말 흥미로운 이야기를 하셨답니다!
...앗!
저도 모르게 어제 봤던 TV 이야기를
하고 말았네요... 죄송합니다!

오늘은 특별한 알림은 없지만...
앗! 어제 방송된 음악 프로그램,
혹시 보신 분이 계신가요?
제가 좋아하는 가수가
많이 출연해서
끝까지 넋 놓고 봤지 뭐예요~!

오늘은 특별한 알림은 없지만...
앗! 혹시 어제 재방송된 영화를
보신 분이 계신가요?
벌써 여러 번 보긴 했는데
어제도 정말 재밌게 봤지 뭐예요!
아직도 그 감동에서 헤어나오질 못했어요.
...앗!
저도 모르게 어제 봤던 TV 이야기를
하고 말았네요... 죄송합니다!

오늘은 특별한 알림은 없지만...
어제부터 머리를 싸매고 고민했던
낱말 퍼즐의 답을 알아내서
속이 후련해졌답니다~!
...앗!
저도 모르게 개인적인 이야기를
늘어놓았네요...!

오늘은 특별한 알림은 없지만...
앗! 어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혹시 보신 분이 계신가요?
좋아하는 연예인이 게스트로 나왔는데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덕분에 유쾌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앗!
저도 모르게 어제 봤던 TV 이야기를
하고 말았네요... 죄송합니다!
그럼 오늘도 여러분이
즐거운 하루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알림은 없지만...
앗! 어제 방송된 요리 프로그램,
혹시 보신 분이 계신가요?
고급 순대를 만들던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요~!
저도 조만간 시도해보려고요!
...앗!
저도 모르게 어제 봤던 TV 이야기를
하고 말았네요... 죄송합니다.

 

주민이 이사오거나 떠날때, 캠핌장에 손님이 찾아왔을때

그럼 오늘의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짐승의섬(섬이름)에
햄스틴(주민이름)님이라는 분께서
새로 이사를 오셨어요.
새로운 이웃이 생겨서
저도 무척 기쁘네요~!
오늘은 캠피장에 손님이 와 계세요.
어떤 손님이 오셨을지 기대되네요!

그럼 오늘의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짐승의섬(섬이름)에
젤리(주민이름)님이라는 분께서
새로 이사를 오셨어요!
반갑습니다. 젤리님!
새 이웃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럼 오늘도 여러분이
즐거운 하루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은 캠피장에 손님이 와 계세요.
어떤 손님이 오셨을지 기대되네요!
짐슴의섬(섬이름) 주민 모두
손님에게 환영 인사를 건네주세요!

그럼 오늘의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내일 원숭(주민이름)님께서
짐승의섬(섬이름)을 떠나게 돼서
이사 준비를 시작하셨다고 해요.
헤어질 생각을 하니 쓸쓸하네요...
원숭님과 이야기를 나누실 분은
오늘 중으로 집에 찾아가보세요!

 

가족 안부 전하기

오늘은 특별한 알림은 없지만...
어제 고향에 있는 가족들과
영상 통화를 했는데, 부모님 두 분 다
건강해 보이셔서 마음이 놓였어요~!

 

불꽃축제

오늘은 8월의 일요일이죠! 오늘도 역시
짐승의섬(섬이름)의 밤을 수놓는
불꽃축제를 개최합니다~!
지난 번에 이어서 광장에
행운권 가판대가 등장한다는 모양이예요~
저도 불꽃놀이 디자인을 모집할 예정이랍니다!
색색깔의 불꽃을 바라보면서
안내소 밖에서 일할 수 있는 날이라서
저도 아침부터 신이 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