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해적 죠니 아이템 목록 및 해적 죠니 통신기 찾는 방법? 공략

by 커피향처럼 2020. 8. 30.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해적 죠니는 해변에 등장하는 길 잃은 선원 특수 캐릭터입니다! 해적 죠니를 구해주면(도움을 주면) 멋지고 특별한 아이템 보상과 해적 죠니가 어떤 녀석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적 죠니의 아이템 목록, 해적 죠니 아이템을 얻기 위한 스피드 런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적 죠니 찾는 방법

해적 죠니는 동물의 숲에서 오전5시부터 다음 날이 시작하는 오전 5시까지 섬의 해변에서 무작위로 해변에 난파되어 있습니다. 해적 죠니를 나타나게 할려면 잠수복을 구입해야합니다 .

사실 해적 죠니가언제 나타날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1주에서 2주에 한 번씩 만날 나타납니다. 주말 토요일에 우리의 인기 가수 K.K 라이브 콘서트가 있기 때문에 토요일에는 보통 나타나지 않으며 평일에 거의 대부분 볼 수 있습니다. 간혹 K.K 가수 라이브가 없는 토요일에 해적 죠니를 만나 볼수도 있긴 합니다.

해적 죠니

해적 죠니는 빨간 해적 복장을 입고 섬 해변에서 발견 할 수 있으며, 기절해 있는 죠니에게 대화를 여러번 시도하여 기절(잠)에서 깨어나 대화를 시작할 때까지 반복해서 마을 걸어 주세요. 

깨어난 해적 죠니는 난파되어 해변으로 떠내려온 불행한 일을 알려 줄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해적 죠니는 자신의 동료에게 구조 통신을 하기 위해 통신기(누크 폰?)를 꺼내려 하지만 통신기가 사라진 것을 발견합니다.

 

해적 죠니의 통신기 찾는 방법

모동숲에서 해적 죠니가 바다에 있는 동료들과 다시 연락 할 수 있도록하려면 통신기를 찾아서 돌려주어야 합니다.

바다에서 거품을 발견하면 그쪽으로 수영하고 Y 버튼을 눌러 다이빙하세요! 바다 생물이나 아이템을 잡을 때까지 거품을 향해 계속 수영하고 해산물을 채집하세요.

경험상 일반적으로 다이빙 중에 바다에서 무언가를 챕집하는 시도에서 1~3번째에 통신기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통신기를 찾지 못한 경우 얻을 때까지 몇 개를 더 채집하면 됩니다.

 

해적 죠니 보상

모동숲에서 해적 죠니를 도와서 얻을 수있는 보상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해변에 난파된 해적 해적 죠니를 구해줄때마다 특별한 해적 세트 가구 또는 의류 아이템 보상을 우편으로 보내줍니다. 이 아이템들은 해적선 적합한 의상과 가구로 해적을 테마로 하는 아이템입니다.

총 19개의 특별하고 고유한 해적 죠니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아이템은 색상만 다른 동일한 아이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적 죠니가 1주에서 2주에 한 번 드물게 등장하기 때문에 해적 죠니의 아이템을 모두 얻을려면 꽤 많은 시간이 걸리게 될꺼예요.

해변에서 해적 죠니를 도와주면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보상은 해적 죠니가 아닌  일반 죠니와 마찬가지로 녹슨 부품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적 죠니를 도와줄때마다 안내소의 재활용 상자 안에서  녹슨 부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우리의 해적 죠니를 배신하고 통신기를 돌려주지 않는다면 다음날 녹슨 부품이 되어 있을 겁니다. 돌려주지 않고 다음날 다시 모동숲에 접속한다면 해적 죠니는 다음날 이미 사라져서 더 이상 통신기를 해적 죠니에게 돌려 줄 수 없기 때문에 통신기는 인벤토리에서 5개의 녹슨 부품으로 변환되어 있을 겁니다. 

녹슨 부품 은 거대한 로봇 장식물과 같은 아이템을 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 실제로 제작하려면 30개의 녹슨 부품이 필요하므로이 귀중한 부품이기 때문에 해적 죠니를 찾아 달리세요~~~

 

해적 죠니의 해적 세트 및 의류 목록

해적 죠니의 가구 아이템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우편으로 해적 죠니가 보내줍니다. 우편함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해적 죠니를 도와주면 랜덤으로 아이템으로 보내줍니다. 중복적으로 해적 아이템을 구할 수 있습니다.

넘어진 해적 나무통

넘어진 해적 나무통

해적 나무통

해적 나무통

해적 대포

해적 대포

해적 벽지

해적 벽지

해적 바닥

해적 바닥

해적 러그

해적 러그

해적 수염

해적 수염

해적 안대

해적 안대

해적 모자

해적 모자

 

해적 바지

해적 바지

해적 옷 검정, 빨강, 파랑

해적 옷은 검정색, 빨간색, 파란색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해적 원피스 검정, 빨강, 파랑

해적 원피스는 검정색, 빨간색, 파란색 세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해적 코트 검정, 빨강, 파랑

해적 코트는 검정색, 빨간색, 파란색 3가지가 있습니다.

해적 로브

호화로운 해적 로브

해적 왕관

호화로운 해적 왕관

해적 반다나 검정, 빨강, 파랑

해적 반다나는 검정색, 빨간색, 파란색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해적 부츠

해적 부츠

해적 방향키

해적 방향키

해적 보물 상자

해적 보물 상자

 

해적 죠니 스피드 런 시간 여행 방법

위에 나열한  가구와 의류 등의 모든 특별한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는 반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아이템을 모두 모우고 싶다는 분은 타임 슬립 즉 시간 여행을 해야만 합니다.
타임 슬립이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닌텐도 스위치의 실시간 시간 설정을 해제하고 본체 시간을 변경하여 원하는 날짜와 시간으로 모동숲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닌텐도 스위치의 시간 변경 기능으로 해적 죠니의 퀘스트를 반복적으로 완료 할 수있는 매우 쉽고 효율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단 몇 시간 만에 모든 해적 세티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위한 해적 죠니 시간 여행 스피드 런(타임 슬립)

1 단계 : 해적 죠니를 찾을 때까지 매일 시간 여행
매일 하루식 본체의 시간을 바뀌면서 시간 여행을 합니다. 동물의 숲 타이틀(로고) 화면에서 특별한 주민을 보여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저장하고 다시 시작 시에는 거의 대부분 특별한 주민을 보여줍니다. 해적 죠니를 찾으로 해변을 모두 둘려보지 않을려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라는 타이틀이 나오는 화면의 주의깊게 봐주세요.
이 화면에 해적 죠니가 항상 표시되지는 않지만 일반 죠니 또는 페트릭과 같은 외부 상인이 있으면 해적 죠니는 섬에 없으니 괜히 시간낭비하면서 해변을 헤매지 말길 바랍니다. 바로 다음날로 타임 슬립을 합니다. 시간 여행 고고!

2 단계 : 현재 날짜 기록 및 퀘스트 완료
섬에 해적 죠니가 있는 날을 찾으면 해적 죠니가 출연한 날짜를 적어 두세요.
안적어도 됩니다. 혹시 해적 죠니가 나타난 일자를 헷갈릴까봐 적어 두라는 겁니다. ^^
이제 해적 죠니와 대화하고 평소와 같이 바다에서 통신기를 찾아 돌려줍니다. 

3 단계 : 같은 날 오전 4시 58 분으로 시간 여행
해적 죠니에게 통신기를 찾아준 후에는 저장 및 종료, 게임을 종료하고, 닌텐도 스위치의 날짜와 시간을 같은 날 당일 오전 5시 직전으로 변경합니다. 해적 죠니가 출연한 그 날의 오전 4시 58분경으로 시간 변경을 해줍니다. 시간이 오전 5시가 되기 전에 모동숲에 다시 접속합니다.

4 단계 : 모동숲에서  새로운 날이 시작될때까지 기다리고 이 작업을 반복합니다.
모동숲의 새로운 날 시작은 오전 5시입니다. 오전 5시가 되기전에 게임이 로딩되었으면 오전 5시에 새로운 날이 시작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우편함에서 해적 걸리버의 상품을, 재활용 상자에서 새로운 녹슨 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섬에서 해적 죠니를 찾아서 더 많은 해적 아이템을 얻기 위해 죠니의 통신기를 다시 찾아야 합니다. 해적 죠니의 위치는 바뀔 가능성이 있으니 전체 해변을 살펴 보아야 합니다. 이 단계를 반복하면 해적 걸리버의 퀘스트를 원하는 만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확실하지 않지만, 해적 죠니를 발견 한 날로부터 며칠 이상으로 시간을 바꾼다면 해적 죠니를 발견한 날로 다시 돌아간다해도 해적 죠니를 찾을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