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대항해시대 온라인

대항해시대 온라인 조리 랭크 작업을 하자. 조리 랭작 하기, 소금구이 생선과 나무열매 요리

by 커피향처럼 2017. 10. 9.
이거 저거 삽질도 하고  하느라 카리브에서  아직 벗어나질 못했습니다.
인도로 진출하기전 행동력을 회복해 주는  행동력 음식  줄여서 행음이라 하는데  거의 소비가 되어  개인상점에서  구매할까 하다가  만들기로 했습니다.

우선 진행 하기전에  변장도 20을 필요로 하는 벵가지 도시에 가야 함으로  변장도를 확인합니다. 혹시  교복을 입고 있다면변장도 20이 됨으로 진행을 바로 하면 되겠습니다.
대항해시대 온하인  변장도 정보

1. 조리 스킬 우대 직업으로 전직을 하자
조리 랭크를 올릴것임으로 당연히 조리 스킬 우대 직업을 전직을 하여 필요 경험치를 절반으로 줄여야 겠습니다.
필요한 스킬은  조리  스킬(당연하겠죠?)
식료품거래, 가축거래가 있어야 겠지만 가축상 등의 직업으로 전직을 할 수 없으면  패스

2.신비한 향신료를 구매하자. 
신비한 향신료를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조리+5를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신비한 향신료를 사용 안할 경우 조리1랭크부터 시작하면 되고 사용할 경우 돼지의 장 레시피부터 시작하면 된답니다.
세비야 항구의 상인 조합에서 '리스본의 수금' 퀘스트를 받습니다. 의뢰 알선서를 사용해서  퀘스트가 나올때까지~~
아마 리스본의 교역상인에게 가라고 할겁니다. 교역상인에게 말을 걸고  그 후부터는 퀘스트 정보의 힌트를 사용하여 도시 지도에 표시되는 엔피시에게 바로 이동을 하면서 완료 하면 됩니다.
세비야로 돌아와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어지는 16세기-1기 호칭을 캐릭터 정보에서 장착합니다.
다음 도시의 도구점에서  16세기-1  호칭을 단 상태에서 신비한 향신료를 구매  할 수가 있답니다.
런던 - 15세기-5, 16세기-1, 16세기-2, 16세기-3
리스본 - 15세기-5, 16세기-1, 16세기-2
베네치아 - 15세기-5, 16세기-1, 16세기-2

넉넉하게  200개  풀로 구매해 주세요.

3. 조리 스킬 1에서 3랭크 만들기
도시 최고의 미식가 퀘스트를 하여 보상 아이템으로 받거나  팔마 항구, 보르도 도시에서 5천 두캇에 '누가해도 간단한 레시피'를 삽니다.
세비야의 교역상인에게서 '밀'을 구매하여 '누가해도 간단한 레시피'의 제분법으로 밀가루 만들기를 합니다.

4. 조리 스킬 3에서 7랭크 만들기
포르투에서 7천 투캇에 판매하는 '축산 비법서 - 돼지의 장'을 구매합니다.
파루  도시로 가서  돼지를  삽니다.
돼지의 장 레시피에서 돼지고기 제조법으로 돼지고기를 열심히 썰다가 4랭크가 되면 돼지고기 훈제법으로  돼지고기로 베이컨을 안들어 주세요. 돼지고기는 돼지로 만들거나 포르투에서  구매하몃 된답니다.
자 이제  5랭크가 되면 '소시지 제조법' 또는 '햄 제조법'으로 소시지나 햄을 만듭니다. 이걸로  7랭크까지 해주세요.

5. 조리 스킬 7에서 15랭크 만들기
산후안에 30만 두캇을 도시 관리에게서 도시 투자하면  도구점에서 '비법서-카리브 요리' 를 살 수 있습니다. 
카리브 요리로 "소금구이 생선과 나무열매 요리법"으로 행등력 70을 회복해주는 "소금구이 생선과 나무열매 요리"를 만듭니다.
이 요리법은 12랭크를 필요로 함으로 이제 7랭크에서 신비한 향신료를 사용하여 12랭크로 만든다음 이 요리를 만들어 주면 된답니다.
어육 3개, 나무열매 1개를 필요로 하는데 어육은 야파, 파마구스타 등이나 파루, 트리폴리, 튀니스 등 많은 곳에서 판매를 한답니다.
나무 열매는 벵가지에 84만 두캇 정도를 투자하면 교역소에서 구매가 가능하게 됩니다. 
벵가지와 트리폴리를 오가면서 어육, 나무열매를 구매하여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