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배달의민족은 저리가라! 쿠팡이츠 첫 주문 또는 앱 설치하고 1만원 할인 쿠폰으로 할인받기.

by 커피향처럼 2022. 3. 11.

예전에는 배달의 민족에서 주로 배달시켜 먹었지만 이제 쿠팡이츠에서 주로 배달시키고 있어요.
배달의 민족이 배신의민족이 되어서 조금 실망스러워 다른 배달 앱을 찾다 보니 쿠팡에서도 이제 음식 배달을 하는군요.

아쉽게도 2020년 2월 말까지로 3월 1일부터는 친구추천 쿠폰 이벤트는 종료 된듯 합니다.
대신 룰렛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https://share.coupangeats.com/E0kmWMnrHpb

 

이츠룰렛권 선물도착🎁

[kMeQUH] 지금 참여하고 쿠폰 받기▶︎

share.coupangeats.com

위와 같이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주문을 하면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오늘 오전 8시 23분까지 10만원에 24명이나 당첨 되었군요. 우리 모두 쿠팡이츠 루렛을 돌려 10만원의 행운을 받아 보아요.
친구 추가 쿠폰 이벤트가 다시 시작하면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아직 한번도 배달의 민족에서가 아니라 쿠팡이츠에서 주문을 안 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앱을 설치하고 주문을 하면 첫 주문 5000 천 원 할인에 주문 후 오천 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답니다.
앱을 설치했지만 한 번도 주문을 안했다면 10,000원 쿠폰 받기 링크를 클릭해서 주문하세요.
오천원 쿠폰 2장을 준답니다.
앗, 첫 주문이 아니라 링크로 앱만 설치해도 10,000원 쿠폰을 주는가 봅니다. 앱 설치하고 쿠폰 받기 하세요!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도 불렸던 코로나 오미트론을 이제 우리나라도 피해 가지 못할거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급속도로 오미트론이 확산 될 것으로 예상하는 전문가들의 발표가 많아지고 있답니다.
코로나 언제나 끝날까요?
코로나로 인해 배달이 엄청 많아지고 배달비도 점점 올라 부담스러워지고 있답니다.
쿠폰이라도 받아서 조금이라도 할인 받아 보아요.
그리고 아래로 내리서 계속 읽어 보시면 202년 1월 할인 쿠폰코드가 있답니다. 무려 오천원 쿠폰을 추가로 준답니다.

첫 주문 시 1만원 할인! 첫 주문시, 모든 브랜드 15,000원 할인!

아 그리고 첫 주문시에는 모든 브랜드 15,000원 할인이라고 합니다.
아래 링크로 첫 주문하고 대박 할인 받으세요.

10,000원 쿠폰 받기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앱 설치 후 [쿠폰 받기]를 누르면 5,000원 쿠폰 2매 지급!

앱 설치하기: https://web.coupangeats.com/referral/install/Xt4H0ppbOmb
10,000원 쿠폰 받기: https://share.coupangeats.com/Xt4H0ppbOmb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앱 설치 후 [쿠폰 받기]를 누르면 5,000원 쿠폰 2매 지급!

share.coupangeats.com

2022년 1월 쿠팡이츠가 친구 추가 이벤트 쿠폰으로 만원 쿠폰을 준답니다. 친구 링크에서 첫 주문 하는 사람, 친구 추천 받은 사람 모두에게 10,000원 쿠폰을 각각 준답니다. 한번도 주문을 안했다면 쿠팡이츠 친구 링크로 일만원 쿠폰을 받아가세요.
첫 주문 시 친구 초대 할인쿠폰이 만원인지 오천원인지 확인하시고 오천 원이라면 아래 적어 놓은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칠천 원 쿠폰으로 사용하세요. 할인 내용이 조금 바뀐 듯합니다.
앱을 이미 설치했다면 삭제 후 링크를 통해 다시 설치하시면 된답니다.
쿠팡 쇼핑몰이 로켓 배송으로 배송의 최강인 건 아시죠?
쿠팡이츠도 다른 배달앱에서 배달시키는 거보단 빠르긴 하더군요. 요즘 음식점들이 배민보단 쿠팡이츠에 더 신경을 쓰는 거 같아요. 같은 상점인데 배민은 배달시간 70분 이상 이렇게 해놓곤 쿠팡 이츠에선 35분에서 50분 이내 이렇게 해놓네요. 그럼 쿠팡이츠에서 맛있는 음식 빠르게 배달도 받고 할인도 받고 하세요.
참 첫 주문 칠천 원 쿠폰이 있어요. 다음 쿠폰번호 쿠폰 받고 칠천 원 첫 주문 쿠폰을 사용하세요.
2022년 1월 할인 쿠폰번호는 아래와 같아요.

ONLY1111

쿠파이츠 첫 주문 시 7000원 할인!

이미지는 오래전에 올린거라 7000원이지만 현재 5000원으로 변경된거 같아요.
쿠팡이츠 쿠폰 번호 입력은 아래 사진처럼 My 이츠를 터치하고 할인쿠폰 메뉴를 눌려서 할인쿠폰 코드번호를 입력하고 등록하면 됩니다.

쿠팡이츠 My 이츠

 

쿠팡이츠 9월 할인 쿠폰 번호

쿠팡이츠 할인쿠폰은 10월 5일 오늘 확인해본바 9월 쿠폰번호와 변동이 없는 듯합니다.
10월에도 9월의 쿠폰 번호를 그대로 사용하면 될듯합니다.
음식 배달을 주문하고 나면 배달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준답니다.
언제 배달원이 음식을 픽업했는지 현재 배달이 어디까지 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정말 참 편리하죠?

오늘 저는 우럭회와 서더리 매운탕 그리고 음료는 콜라를 같이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한 개 더! 산낙지를 주문했어요.
해물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주문내역에서 준비중을 보면 배달 현황 보기가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이렇게 배달이 어디까지 왔는지 언제 도착 예정인지 시간까지 표시가 된답니다.
그림에서 동그란 원의 오토바이가 보이시나요?
10분 후에는 도착할꺼 같아요.

쿠팡이츠의 배달 현황 지도는 네이버 지도를 사용하고 있군요.
주문 배달할 때 잊지 말고 쿠폰 꼭 쿠팡이츠 my 이츠 선택하고 할인쿠폰 사용하세요.

중요한게 있군요. 쿠팡이츠 배달 지역 정보입니다.
쿠팡이츠는 아직 전국으로 서비스 하고 있지는 않아요.

이렇게 서울 전지역, 인천(부양, 계양, 남동), 경기도 분당시의 분당, 수정, 중원 지역이 배달이 가능해요.
그리고 용인시의 수지, 기흥, 처인도 가능합니다.
수원은 장안, 권선, 팔달, 영통이 배달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로나로 집콕이지만 배달시켜서 맛있는 음식 드세요.
쿠팡이츠가 이제 배달 가능 지역을 점점 늘리고 있네요. 쿠팡이츠 배달도 다른 앱보다 빠른듯 합니다.
쿠폰 받고 쿠폰으로 주문하고 맛있는 음식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