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했어요.

by 커피향처럼 2017. 11. 12.
애드센스 수익을 기념으로  수표로 받을까하다가  귀차니즘으로  계좌 이체로 받을려고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들게 되었어요.
타은행 계좌가 이미 있으니 카카오뱅크계좌 개설이 금밤 되네요.

일단 카뱅 앱을 설치하고 카카오 계정을 연결하여 로그인 했어요.

2017/11/16 - [티스토리&애드센스] -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카카오뱅크 계좌로 지급 받기

계좌  개설하기를 누르고

신청하기를 눌려 주세요

계좌 개설 시청단계는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신분증 촬영을 하고 본인의 타 은행계좌로 카카오뱅크에서 1원을 입금해주고 입금 확인이 되면  계좌가 바로 만들어진답니다. 시간은 한 5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신분증 촬영까지 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1원을 입금 할 자신의 다른 은행 계좌를 입력하고 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카카오뱅크가 보낸 통장에 표시된  입금자 4자를 입력합니다.

타행계좌 확인이 되면 계좌가 바로 개설되네요.
폰으로 계좌가 바로 만들어지니  편하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