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모닝글로리도 신발을 만든다. 이지 플렉스 운동화(런닝화)

by 커피향처럼 2021. 7. 8.

운동화가 떨어져서 운동화를 바로 구매해야 했어요.
다음날 바로 신발을 받을 수 있어야 해서 쿠팡에서 가격도 괜찮고 신을 만한 운동화를 열심히 찾아보았답니다.
저녁 늦게 주문해서 바로 사야 하기 때문에 디자인 등을 꼼꼼히 찾아볼 수가 없어서 가격 대비 가성비 괜찮은 중소기업 운동화, 러닝화를 찾아보았습니다.
중소기업 런닝화를 주문했는데 후기를 보니 품질이 너무 안 좋아서 다른 운동화를 찾아보는 중 모닝글로리를 발견했답니다. 
모닝글로리에서도 운동화를 만들단이 처음 알았답니다.
역시 큰 기업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제품의 품질이 좋나 봐요. 상품평을 읽어보니 대부분 너무 좋아서 "모닝글로리 초경량 이지 플렉스 운동화" 검은색으로 주문을 하고 이전에 주문했던 중소기업 러닝화는 바로 구매 취소를 했답니다.
여러 중소기업 신발 상품평은 그 가격에 그 품질이라는 평이 많으며 한달, 두 달 신고 버릴 신발이라든지 발이 너무 불편하다는 평들이 많았어요. 하지만 모닝글로리 운동화 평은 정말 좋더라고요.

회사 출퇴근할 때도 신고 계속 신고 다니는데 가볍고 좋아요. 보통 출퇴근만 30~40분 정도 걷고 지하철에서 서서 다니는데 아직까지 발이 불편한 점은 없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러닝화이다 보니 오래 걷거나 한참을 서서 일하시거나 하시는 분에게 개인적으로 권하지는 않아요. 밑바닥이 운동화처럼 두껍거나 하지는 않거든요.

 

COUPANG

쿠팡에서 추천합니다!

www.coupang.com

 

모닝글로리 이지 플렉스 검은색 운동화 
모닝글로리 이지 플렉스 흰색 운동화

모닝글로리 러닝화는 단색으로 신발에 어떤 로그도 안 찍혀 있고 심플하고 예쁩니다.
검은색은 상품 이미지에서는 별로인 거 같은데 실제 보면 예뻐요.

가격은 로켓 배송 상품이 18900원, 일반 배송 상품이 17900원으로 두 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저는 18900원 로켓배송 상품으로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230mm에서 280mm까지 있으며 남녀공용 운동화입니다. 무게는 한쪽당 125그램으로 양쪽 250그람으로 정말 가볍답니다.

상품평을 보다 보면 다음과 같은 리뷰도 있었답니다. 이건 제 말이 아니라 실제 상품평이랍니다.
2만 원도 안 되는 신발에 퀄리티 머냐? 진짜 좋다.
그냥 믿고 삽 바바. 형 믿어라.

상품평은 블로그에 게시 안 하는데 쿠팡 파트너 가입 기념으로 구매하고 지금 신고 다니는 러닝화에 대해 소개해봤어요.
위의 쿠팡 링크를 클릭해서 상품을 구매하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소정의 수수료가 저에게 온다고는 하는데 아주 코딱지만큼이겠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