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관리

티스토리 무료 스킨 애드핏과 애드센스 자동 삽입 스킨 소개합니다.

by 커피향처럼 2020. 9. 13.

제 블로그는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을 기반으로 한 제가 만든 스타큐브 스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타큐브 티스토리 스킨은 카카오(다음) 애드핏과 구글 애드센스를 자동 삽입할 수 있도록 제작한 스킨입니다. 북클럽 스킨을 기반으로 했지만 북클럽의 기능뿐만 아니라 티스토리의 다른 공개 스킨의 몇 가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블로그 글 쓰기도 힘든데 html, css와 같은 이상한 것 들도 공부해야 하고 애드센스 이기 정말 힘드시죠?
이제 그런거 신경 쓰지 마세요. 스타 큐브 스킨이 알아서 해줍니다.

html 분석하고 다른 블로그의 애드핏과 애드센스 삽입 방법 공부하면서 할 필요 없이 애드핏과 애드센스를 거의 필요한 모든 위치에 넣을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아직 기능 구현은 안했지만 사이드바에 넣는 애드핏이나 애드센스를 화면에 항상 표시하도록 하는 기능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다니기 사이드바 광고라고 할까요.

아래 링크는 애드핏과 애드센스를 자동 삽입하는 스킨 소개 페이지입니다. 내용을 읽어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설치해서 사용해 보세요.

https://starcube.tistory.com/10 

 

티스토리 스킨 배포 - 스타큐브 스킨, 다양한 디자인,광고 최적화

퇴근 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모든 시간을 들여서 스킨을 제작하였습니다. 최근에 티스토리가 개편하면서 추가한 북클럽(Book Club) 스킨을 기반으로 왓에버, 포트폴리오 스킨 등의 주요 커��

starcube.tistory.com

 

이런식으로 블로그의 관리 페이지에서 애드핏이나 애드센스 설정을 할수 있어요.

티스토리 스킨 편집

편리해 보이지 않나요? 
티스토리 블로그의 홈커버, 본문 상단, 본문 하단, 사이드바 등 거의 모든 곳에 설정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번에 티스토리에서 새로운 스킨인 오디세이가 나와서 오디세이 스킨도 이렇게 자동 설정 할수 있도록 만들어 볼려다가 문득 이전에 만든 스킨이 생각나서 글을 끄적거려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