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관리

티스토리 공식 오디세이(Odyssey) 스킨 / 애드센스 간편 설정 스킨으로 개조 스킨 배포

by 커피향처럼 2020. 9. 21.

축구 선수인 손홍민 선수처럼 너무 멀티 포지션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 듯합니다.
욕심으로는 케이크, 치킨과 같은 음식에 관련된 포스팅도 하고 싶고 주식과 보험에 관해 포스팅을 하고 싶기도 합니다.
더 나아가 미용 관련 포스팅도 하고 싶지만 역시 시간이 모자라 이도 저도 못하고 있는 커피향처럼입니다.

예전에 북클럽 스킨으로 애드센스와 애드핏 광고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작업한 스타큐브 스킨을 배포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티스토리 공식 배포 스킨인 오디세이(Odyssey) 스킨으로 이전 스타큐브 스킨과 같이 애드센스 광고를 간편하게 설정하고 자동 삽입 되는 기능을 넣었습니다.
이전 스타큐브 스킨은 스타일에 약간의 작업을 했지만 이번 스타큐브 오디세이 스킨은 스타일에는 전혀 손 되지 않고 오로지 애드센스와 애드핏 광고의 자동 설정, 간편 설정 기능만을 넣었습니다.
Odyssey 스킨은 티스토리 "카테고리 글 더 보기" 플러그인을 설정해도 화면에 표시되지 않더군요. 확인해보니 웹 브라우저 소스보기에는 있으나 스킨의 CSS에서 강제로 보이지 않도록 "display:none"으로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개조한 오디세이 스킨은 "카테고리 글 더 보기" 플러그인도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했어요.  

오디세이 스킨 애드센스 및 애드핏 광고 자동 설정 스킨으로 개조

애드센스 간편 설정 기능으로 개조한 오디세이 스킨은 다음의 URL에서 받아주세요.

starcube.tistory.com/21

 

티스토리 애드센스 간편 설정 / 스타큐브 오디세이(Starcube Odyssey) 스킨

축구 선수인 손홍민 선수처럼 멀티 포지션으로 멀티 플레이(?)를 하는 스타큐브입니다. 특정 포지션 없이 잡다하게 세상의 모든 지식을 포스팅하고 싶군요. ^^ 아직 케이크, 쥬스, 커피, 치킨 같��

starcube.tistory.com

어제는 이렇게 하루 종일 기존 만들었던 스킨을 참조해서 새로나온 티스토리 공식 스킨으로 작업을 해봤습니다.

블로그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사이드바에 따라다니기 광고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푸터에는 데스크탑일 경우 따라다니는 푸터 광고를 설정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 분들 이 스킨을 사용해서 월 100만 원 블로그 수입 달성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직 애드 고시라고 불리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starcube.tistory.com/18?category=842473

 

카카오 애드핏 불합격,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합격 후기

두 번째 블로그를 만들고 첫 번째 신청으로 애드센스 광고 게재 승인에 합격하였습니다. 새로 제작한 스타큐브 스킨이 애드센스 승인 요청 및 애드센스 광고 게재에 이상이 없음이 증명되어 기�

starcube.tistory.com

티스토리 공식 오디세이(Odyssey) 스킨

오랜만에 티스토리에서 새로운 스킨을 선보였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하얀색 배경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오랜만에 괜찮은 스킨을 선보였습니다.

티스토리 공식 오디세이( Odyssey) 스킨

Odyssey의 커버 아이템 타입

베이직 타입
제목과 본문, 그리고 우측의 대표 이미지로 글 정보를 구성합니다.
'콘텐츠-최신 글' 사용시, more 버튼으로 글 목록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크기 고정 타입
이미지를 일정 크기로 크롭하고, 제목과 본문으로 글 정보를 구성합니다.
4개 이상의 글을 포함할 경우엔 '더보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이미지 비율 유지 타입
이미지의 비율을 유지하고, 제목과 본문으로 글 정보를 구성합니다.
4개 이상의 글을 포함할 경우엔 '더보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포스터 타입
세로 포스터 형태로 글 정보를 구성합니다.
'콘텐츠-최신 글' 사용시, more 버튼으로 글 목록 이동이 가능합니다.

단순 텍스트 타입 
이미지와 본문 없이, 단순히 제목만으로 글 정보를 구성합니다.

카테고리 별 목록 스타일 변경 가능

카테고리 별로 목록 스타일을 변경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베이직 타입, 이미지 크기 고정 타입, 이미지 비율 고정 타입, 포스터 타입 이렇게 4가지 모양으로 변경 할 수 있으며 카테고리의 성격에 맞게 각각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관리 > 카테고리 > 관리"에서 각각의 카테고리의 스타일을 개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오디세이 스킨

www.tistory.com/skin/Odyssey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댓글